Related News
아르켓, 실용성 강조한 2024 F/W 컬렉션 출시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07.26 ∙ 조회수 1,931
Copy Link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대표 아담칼슨, 아네타포쿠친스카)의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2024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울 코트와 스웨이드 블레이저, 플루이드 트라우저 등의 여성 컬렉션과 가죽 재킷, 케이블 니트, 나일론 쉴티드 조끼 등으로 남성 컬렉션을 구성했다.
여성 컬렉션에서는 레이어링 스타일로 움직임을 염두에 두고 핏을 연출하면서 실루엣과 소재를 재해석했다. 실크, 면, 울 소재의 립 저지 제품들을 포플린 셔츠와 가죽 구두, 니트 제품들과 레이어드했고, 울 가디건은 트라이앵글 스카프와 매치했다.
테일러링 스타일을 제외하고는 제품들에 옷깃과 강조된 어깨선, 주름, 사선 형태의 포켓 디자인 등의 디테일을 추가했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으로는 페이퍼 나일론 파카, 본디드 코튼 트렌치코트, 인조 모피 코트 등이 있다.
남성 컬렉션의 경우 영국 헤리티지와 실용성을 모두 담아서 제작했다. 이번 남성복의 주요 제품 헤비 멜튼 울 카 코트에는 루즈하고 긴 실루엣을 적용했다. 우븐 코튼 박서부터 시그니처 제품인 GSM 코튼 티셔츠, 루즈 핏 데님까지 기본적인 아이템도 추가해 다채롭게 구성했다.
엘라 소코르시 아르켓 크리에이티브 부문 수석은 “이번 시즌의 핵심은 실용성과 기능성이다”라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담으면서 어느 자리에서도 어울리도록 도시 생활에 대한 낭만적인 시각을 재해석했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