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슈메슈티컬 브랜드 셀인샷, 기미케어 스피큘 세럼 신제품 'TX글루타샷' 출시
기술 기반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셀인샷에서 신제품 ‘TX글루타샷’이 19일 출시되었다.
TX글루타샷은 트라넥삼산과 글루타치온을 배합한 셀인샷의 독자성분 '트라넥글루타'가 함유된 스피큘 세럼으로, 멜라닌의 생성과 축적을 억제하여 기미 개선과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TX글루타샷은 셀인샷의 독자 기술인 ‘셀인코어 딜리버리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셀인코어 딜리버리 시스템을 통해 TX글루타샷에 함유된 트라넥글루타 성분은 피부 침투율을 상승시켜 겉 기미뿐만 아닌 검고 진한 기미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기미와 검버섯은 자외선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생체 방어기전의 일부로 햇빛을 많이 받을수록 멜라닌 색소가 활성화되어 짙어지기 때문에 평소 멜라닌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TX글루타샷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단 1회 사용만으로도 ▲기미 및 색소침착 25.8% 개선 ▲짙은 기미 26.3% 개선 ▲피부 내 멜라닌 완화 19.06% 개선과 같이 뛰어난 효과를 확인했다.
해당 제품은 세럼 제형으로 산뜻한 발림성을 가지고 있어 가볍고 흡수가 잘 되는 사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트라넥글루타 성분뿐 아니라 ‘8-히알 시카마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 장벽 개선 기능도 포함되어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셀인샷 관계자는 “기미, 잡티에 대한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기미와 잡티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