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조셉앤스테이시 '산리오'와 세 번째 컬래버 진행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7.17 ∙ 조회수 602
Copy Link
제이앤에스미디어(대표 허수정)의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세 번째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2023년 두 번의 협업에 이어 ‘스타일리시 어드벤처(Stylish Adventure)’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젝트는 50주년을 맞이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부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의 사랑스러움이 담겨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헬로키티 50주년 컬렉션은 럭키 플리츠 니트 숄더백, 백팩, 보틀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리본 디자인이 특징이다. 50주년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백팩은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밖에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과 함께한 뉴 산리오캐릭터즈 컬렉션에서는 산리오캐릭터즈가 그려져 있는 넉넉한 크기의 럭키 플리츠 니트백과 나일론 미니 크로스를 선보이며 색다름을 더했다. 컬러풀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이번 협업 제품들은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백은 물론 바캉스, 여행 가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이번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무신사 스토어 홍대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