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출동' 배럴, 리조트 콘셉트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배럴(대표 박영준)의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이 11일(목)부터 오는 8월 4일(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TNH Lab 1층 팝업존에서 ‘블루 스웰 리조트(Blue Swell Resort)’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무더운 여름, 리조트에서 신나는 여름휴가를 즐기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배럴의 분위기에 맞춰 재해석한 것이 눈길을 끈다. 다채로운 스윔웨어 컬렉션과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은 풍성한 상품군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사전 오픈일이었던 10일(목) 오전에는 전속모델인 가수 겸 배우 나나가 현장에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배럴의 상품을 꼼꼼히 살펴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고.
배럴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위한 체험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1층 팝업 존에서 진행한 3가지 미션을 수행한 후 4층 배럴 쇼룸에 방문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키링, 드라이백, 비치볼, 양말 등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상시와 주말 한정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팝업 내내 2024년도 신상품 대상으로 20%, 네오프렌 한정 30% 할인하고 주말에는 1, 2, 3주차에 나눠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은 각 주차별 서퍼 아쿠아슈즈, 성인 베이직 판초 타월, 스탠다드핏 집업 래시가드로 구성했다.
한편 팝업을 연 TNH Lab은 더네이쳐홀딩스에서 운영하는 공간으로, 배럴을 비롯해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과 캐리어, 마크곤잘레스 등 전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1층은 팝업스토어 존으로,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주요 이슈들에 대한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