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바니스뉴욕뷰티, 잠실 롯데백화점 1층 입점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07.10 ∙ 조회수 2,143
Copy Link
글로엔트그룹(대표 송지원)의 뷰티&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뷰티’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입점했다. 매장 대표 제품으로 ‘글로셀라 GLOCELATM 스킨케어 5종’과 ‘워터 3종’ 등이 있고 스킨케어, 퍼스널 케어 그리고 워터 카테고리로 제품군을 구성했다.
스킨케어 5종은 저자극 젤 클렌저부터, 세럼, ‘라이트 젤 크림’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니스뉴욕뷰티의 독자적인 프리미엄 항산화 성분 ‘글로셀라TM’이 함유돼 있다. 특히 피부에 꽉 찬 수분을 공급해 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라이트 젤 크림은 요즘처럼 무덥고 습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다.
워터 3종은 ‘노던라이츠’ 2종과 ‘퓌레스달 내추럴 워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수원지인 노르웨이의 물을 그대로 담아 유아나 어린이가 마시기에도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송지원 글로엔트그룹 대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매장을 오픈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특히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고객들에게 온전히 전달할 수 있어서 그 의미가 더 큰 것 같다”며 “바니스뉴욕뷰티는 미국, 일본뿐 아니라 최근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서도 관심이 높아져 외국 고객들도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니스뉴욕뷰티는 세 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는 깨끗한 재료로 제품을 선보여 건강한 아름다움에 집중하는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