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티컬, 공식 서포터즈 1기 ‘룩피플’ 모집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7.03
Copy Link

룩옵티컬, 공식 서포터즈 1기 ‘룩피플’ 모집 3-Image


룩옵틱스(대표 허명효)의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룩옵티컬'이 브랜딩 캠페인으로 룩옵티컬의 공식 서포터즈 ‘룩피플’을 시작한다.


룩옵티컬의 공식 서포터즈 룩피플은 룩옵티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각자의 OOTD(Outfit Of The Day)에 맞춰 촬영하는 등 SNS 콘텐츠를 통해 매거진을 제작하는 활동을 한다. 또한 룩옵티컬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오프라인 매장등에 공식 모델로서 홍보 역할을 수행한다.


룩피플 제1기 서포터즈는 총 20명으로 2024년 7월 15일부터 8월 23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 중 활동비 지급 및 제품 제공뿐만 아니라 취업 멘토링까지 진행하며 서포터즈 활동 완료 시 수료증, 상금, 매거진 증정과 함께 룩옵틱스 지원 시 가산점을 부가하는 등의 혜택 역시 제공할 예정이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룩옵티컬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Z세대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시키고, 20대를 타깃으로 하여 잠재 고객에게까지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일 것이다”라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