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과 코마케팅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7.01 ∙ 조회수 757
Copy Link
국내 최대의 피트니스 브랜드인 스포애니가 컨셔스 뷰티 브랜드인 토리든과 코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스포애니 전국 지점에 비치된 홍보 QR코드에 접속하면 토리든의 ‘다이브인 포맨 저분자 히알루론산 올인원’ 제품을 올리브영 런칭 기념 33% 할인가에 제공한다.
‘다이브인 포맨 저분자 히알루론산 올인원’은 토리든의 스테디셀러 ‘다이브인’ 라인의 새로운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여성보다 피부 수분 손실량이 2배 이상 많은 남성 피부를 세심하게 고려해, 남성 맞춤 저분자 강화 ‘5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속부터 층층이 수분을 채우는 속 수분케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상품은 속보습 케어부터 수분, 유분량 케어까지 가능해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스포애니 제휴사업 담당자는 “이번 코마케팅을 통해 운동과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에게 남성 맞춤 수분케어 제품인 토리든의 맨즈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하고자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이브인 포맨 저분자 히알루론산 올인원 상품을 스포애니 회원들에게 소개하는 기회로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를 운영하는 케이디헬스케어는 전국 100여개 지점을 서울 경기권에 보유하고 있고, 오는 8월에는 첫 가맹점인 광주동림점이 오픈하게 된다. 스포애니 측은 “스포애니의 첫 가맹점이자 지방 대도시 진출로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