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롱웨어 스킨 핏 쿠션’ 매출 173% 상승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06.28 ∙ 조회수 1,030
Copy Link

비디비치 ‘롱웨어 스킨 핏 쿠션’ 매출 173% 상승 27-Image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윌리엄김)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의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이 출시 1년 만에 브랜드 최고 인기 상품으로 등극했다. 이 제품은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일명 ‘깐 달걀 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출이 빠른 속도로 증가했다.

 

올해 1월부터 6월 현재까지 해당 제품의 매출은 직전 6개월 대비 173% 증가했는데, 출시한지 채 1년도 되지 않아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25%를 차지하는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은 빠르게 흡수되는 것은 물론 지속력과 보습감이 높아 한여름에도 무너짐 없이 피부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킨케어 성분인 에센스가 60% 함유되어 있어 번들거림 없는 수분 광채를 선사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스킨 핏 쿠션은 무너짐 없이 가볍고 오래 지속돼 무더운 여름에 더욱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제품이다”며 “여름 휴가철 및 성수기를 앞두고 관련 제품 재고 확보와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비디비치 ‘롱웨어 스킨 핏 쿠션’ 매출 173% 상승 96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