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하기 좋은 계절, 여름 휴가 준비물 3 PICK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6.27
Copy Link

-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하루 한 장 뽑아쓰는 일회용 수세미’, 야외 조리 시 간편·위생적

- ‘핸디닥터 손소독티슈’, 강력한 살균효과로 조리 전·식사 전후·화장실 사용 후 손소독 유용


캠핑하기 좋은 계절, 여름 휴가 준비물 3 PICK 158-Image


본격적인 여름 캠핑과 휴가 시즌을 앞두고 캠핑을 찾는 이들이 늘었다. 캠핑은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완벽한 휴식과 평온함을 느낄 수 있다는 매력 때문에 레저 문화의 ‘대세’로 떠올랐다.

 

하지만 초보 캠핑러라면 캠핑 등 야외활동 시 위생관리를 위한 준비물에 대해 막막할 수 있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여름 캠핑과 휴가철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위생용품을 준비물로 추천했다.

 

‘모나리자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은 물과 기름 등에 젖거나 오염되지 않는 소프트팩 포장으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도톰한 3겹으로 물과 기름을 빠르게 흡수하며, 팝업(POP-UP) 타입이라 요리 중에도 한 손으로 뽑아 쓸 수 있어 여행지에서 더욱 유용하다. 천연펄프로 만들어 깨끗하고 부드러우며, 무색·무향의 제품으로 음식이나 식기에 닿아도 안심할 수 있다.

 

‘모나리자 하루 한 장 뽑아쓰는 일회용 수세미’는 세균번식과 냄새, 오염 걱정 없이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뽑아 사용할 수 있어 캠핑이나 야외 활동 시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넉넉한 사이즈와 올록볼록 엠보싱으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설거지하기 편리하며, 고평량의 도톰한 1겹 수세미로 사용 시 분리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은 무형광 원단으로 만들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야외에서 하루 종일 놀고 음식을 섭취하게 되는 만큼 위생적인 캠핑을 위해서는 손소독티슈가 필수다. 강력한 99.9%의 살균효과를 지닌 ‘모나리자 핸디닥터 손소독티슈’를 구비하면 보다 안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조리 전이나 식사 전후, 화장실 사용 후 등 언제 어디서나 소독이 필요할 때 쉽고 간편하게 위생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각종 유해세균 살균력 테스트를 통과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아 믿을 수 있는 의약외품이다.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보습 성분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라벤더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국내 의약품 기준 규격에 적합한 무변성 에탄올 사용은 물론 인체유해 보존제 무첨가로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휴대하기 간편하고 캠핑이나 휴가지에서 편리하게 위생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건강하고 안전한 캠핑으로 소중한 추억을 쌓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