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어패럴, 남녀 여름 필드 패션 제안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06.27 ∙ 조회수 711
Copy Link

핑어패럴, 남녀 여름 필드 패션 제안 27-Image


크리스에프앤씨(대표 김한흠 우진석)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 ‘핑어패럴’이 무더운 여름 시즌에도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남녀 필드 패션을 제안한다.

 

핑어패럴은 남성 제품은 고유의 퍼포먼스 아이덴티티를 토대로 한결 정제된 디자인과 슬림한 핏, 톤온톤 컬러를 사용해 모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사한다. 핑 로고를 자카드로 편직한 디테일과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인 하이브리드 티셔츠는 라운딩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슬림한 핏의 팬츠는 활용도 높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신축성이 좋고 활동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화보 속 남성 모델처럼 벨트까지 함께 착용할 경우에는 필드 패션으로, 벨트 없이 착용 시에는 좀 더 캐주얼한 느낌으로 각기 다른 느낌으로 연출도 가능하다.

 

여성 제품의 경우에는 팔을 드러내면서 시원하게 보일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슬리브리스 디자인을 티셔츠, 점퍼, 원피스 등의 아이템에 적용했다.

 

화보에서는 필드는 물론 테니스까지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도 입기 좋은 스포티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아이스 원사 소재의 니트 베스트는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으로 커팅된 더블 플리츠 디테일의 큐롯을 매치하면 세련된 스포티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레드 컬러의 피케 플리츠 원피스는 핑의 시그니처인 아리조나 라인으로 스커트 부분이 매직홀 냉감 소재로 돼있어 투웨이 느낌이 나도록 디자인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