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남성 스킨케어 데보나인(Devonine), 케이타운포유와 함께 글로벌시장 확대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6.26 ∙ 조회수 513
Copy Link

비건 남성 스킨케어 데보나인(Devonine), 케이타운포유와 함께 글로벌시장 확대 27-Image

비건 남성 스킨케어 데보나인(Devonine), 케이타운포유와 함께 글로벌시장 확대 169-Image


2016년 국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유럽인증(CPNP)을 획득하고, 유럽시장 진출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에 힘써온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데보나인(Devonine)이 이번에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대표기업인 “케이타운포유”와 함께 글로벌 K-POP소비자들에게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데보나인의 전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케이타운포유는 국제물류센터를 자체 보유하고 있으며 2002년부터 한국의 음악과 영화 등 한류 문화를 전자상거래를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공급해오고 있다. 현재 전세계 700만 이상의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 매출이 90%에 달한다.


두 브랜드 간의 이번 콜라보를 통해 데보나인은 케이타운포유의 주 고객층인 글로벌MZ 세대에게 유럽인증과 비건 인증으로 검증된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역직구 형태로 해외 여러 국가에 수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


이 밖에도 현재, 데보나인은 스페인과 멕시코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글로벌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