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TNGT, 여름 에디션 '키노시타 시어서커 라인' 인기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6.20 ∙ 조회수 1,588
Copy Link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남성복 'TNGT'가 2024 S/S 여름 에디션 '키노시타 시어서커 라인'이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초도 물량을 빠르게 완판시켰고 현재 2차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일부 인기 아이템의 경우 3차 리오더까지 오픈했다.
이번 시즌에는 매번 출시하는 팬츠, 티셔츠, 셔츠 라인에 재킷을 새롭게 추가하며 더욱 다양한 스타일을 구성했다. 탄탄한 조직감과 시원한 원단, 얇고 가벼운 중량감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시어서커 재킷에는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위해 안감, 심지, 패드 등의 부자재를 최소화했다. 또 루즈한 실루엣을 연출하고 햄라인 디테일을 직각으로 수정했으며 가슴 웰트 포켓을 삭제해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함께 출시된 오버핏 시어서커 셔츠에는 아웃포켓과 뒷판 주름, 밑단 슬릿 디테일을 추가해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시어서커 팬츠에는 테이퍼드핏, 캐롯핏, 와이드핏 세 가지 실루엣을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TNGT 관계자는 “TNGT의 시어서커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올여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TNGT 시어서커 라인을 주목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