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컴퍼니, 스냅리뷰 업데이트…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
솔루션 전문 기업 '스냅컴퍼니'(대표 이민수)는 최근 스냅리뷰에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
첫 번째 기능은 '오픈마켓 AI 한줄평 위젯'이다. 자사몰의 매출 비중을 높이기 위해서는 자사몰 방문 유입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스냅컴퍼니는 이를 위해 플랫폼에 누적된 수많은 리뷰 데이터를 활용했다. 그러나 리뷰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할 경우 제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스냅컴퍼니는 AI와 머신러닝 기술을 이용해 플랫폼 리뷰를 분석하고 요약해 자사몰에 표시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두 번째 신기능은 '리얼타임 리뷰'다. 이 기능은 실시간으로 긍정적 및 부정적인 리뷰를 판단해 고객사에 모바일 또는 웹을 통해 즉시 전달함으로써 신속한 리뷰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스냅컴퍼니는 이러한 기능들을 스냅리뷰팀의 전문 컨설턴트와 협의해 고객사의 요구에 맞게 제공하고 있다.
스냅컴퍼니의 전문 컨설팅과 서비스를 통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는 기업들도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스냅푸시를 활용한 '닥터블릿'이 있다.
스냅푸시는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AI 자동화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닥터블릿(푸응)은 초기 오픈 단계부터 스냅푸시와 협력해 고객 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아왔다. 스냅푸시는 닥터블릿의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경험 중심의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제공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데 기여했다. 또한, 단순한 기획에서 그치지 않고 구체적인 성과 보고서를 제공하여 고객 관리에 힘썼다.
고객 데이터에 맞춘 다양한 온사이트 디자인 팜플렛을 제공하고, 세밀하게 분석한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알림 메시지를 발송하는 등, 단순 운영 대행을 넘어 고객 관리의 전반적인 여정을 함께하며 닥터블릿과 오랜 기간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스냅컴퍼니 관계자는 “이커머스 시장에서는 데이터와 리뷰가 브랜드의 성패를 좌우할 정도로 중요한 요소”라며, “이를 지혜롭게 분석하고 브랜드 성장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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