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통 x 로스트가든, 레인부츠 공개...남성 공략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6.17 ∙ 조회수 1,432
Copy Link
투비스코리아(대표 정창곤 정지혜)가 전개하는 '트레통'과 '로스트가든'이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한다. 여성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레인부츠에서 한 걸음 나아가 남성들을 위한 레인부츠 아이템을 새롭게 제안한다.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하고 전통적인 아웃도어 아이템을 전개하는 트레통과 트렌디하고 세련된 무드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로스트가든의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담아냈다.
'아웃 오브 가든(OUT OF GARDEN)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트레통의 ‘아웃도어’ 이미지를 로스트가든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해 자연에서 벗어난 트레통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기존 트레통의 아후스 하이브리드(Ahus Hybrid) 모델에 로스트가든만의 색을 더하며 보다 더 패셔너블하면서도 데일리한 레인부츠로 완성했다.
전통적인 덕 부츠에서 볼 수 있는 토 캡의 러버 쉘 디테일을 착안하였으며 이는 뛰어난 방수 기능과 부츠의 앞 쪽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기존 네오프렌 소재에 새로운 메시소재를 더해 빠른 건조와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트레통 X 로스트가든 협업 컬렉션은 블랙, 베이지, 브라운 3가지 컬러의 레인부츠로 구성했다.
트레통과 로스트가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협업 컬렉션을 전개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깡스타일리스트와 연계한 KKST 특별 기획전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