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비키니밴더' 단독 스윔웨어 라인 론칭
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이승철, 박찬하)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가 휴가철을 겨냥해 '비키니밴더(VIKINI VENDER)'와 협업한 단독 스윔웨어 라인을 론칭한다. 아이보리 혹은 블랙 컬러의 스윔드레스와 셋업 카디건, 래시가드로 구성됐다.
수영복의 체형 커버와 활용도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여성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된 이번 단독 스윔웨어 라인은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하여 입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보디 라인이 아름답게 보이도록 입체적으로 재단된 스윔드레스는 스커트 부분이 부드러운 A라인으로 떨어지며 복부와 허벅지의 군살을 가려준다. 또한 밑단에는 슬릿 장식을 더해 활동성을 고려했다. 와이드한 네크라인과 슬리브리스 디자인으로 리넨 셔츠, 커버업 등과 매치하기에도 용이하다.
셋업으로 출시된 카디건은 크롭 길이에 밑단 스트링으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으며 팔과 겨드랑이를 커버한다. 스윔드레스와 카디건 모두 베이식한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로 구성되며, 배색 라인이 가미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래시가드는 가슴 위로 올라가는 극단적인 크롭 길이와 슬림한 소매로 어깨와 팔 라인을 날씬해 보이도록 만든다. 워머처럼 착용 가능한 소매 밑단 디테일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며, 다른 비키니 혹은 모노키니와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역시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배색 라인과 꼼꼼하게 마감한 지퍼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위즈위드는 비키니밴더 단독 라인 론칭을 기념하며, 6월 19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단독 라인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비키니밴더 2024년 여름 컬렉션 베스트셀러를 특가로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베스트 리뷰어 10명에게 비키니밴더의 ‘레터링 체크 암튜브’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즈위드 관계자는 ‘휴양지 스윔웨어를 고를 때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체형 보완과 다른 수영복과의 호환성을 생각해 이번 단독 라인을 기획했다”며 “어디에나 어울리는 베이식한 색감, 몸매를 보정하는 입체적인 재단, 유행에 부합하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이번 여름 필수 스윔웨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