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뉴발란스 530 데이' 진행… 새로운 여름 룩 제안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6.11 ∙ 조회수 1,184
Copy Link

무신사, ‘뉴발란스 530 데이' 진행… 새로운 여름 룩 제안 3-Image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 한문일)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의 대표 인기 운동화인 ‘530 시리즈’를 다채롭게 만날 수 있는 캠페인을 오는 6월 12일부터 진행한다. 인기 색상인 ‘스틸그레이(MR530KA)’ ‘화이트실버(530SG)’ ‘스틸블루(MR530KC)’ 등을 포함한 13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뉴발란스의 530 시리즈는 2020년 재출시한 이후 국내에서만 누적으로 200만 족 이상 판매될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뉴발란스와 국내 인기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 콘텐츠도 공개한다. 무신사에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것으로 잘 알려진 여성 패션 브랜드 ‘글로니’ ‘로우클래식’ ‘시눈’과 함께 뉴발란스 530을 활용한 여름 스니커즈룩을 선보인다.

 

글로니는 크롭 기장의 상의와 짧은 트레이닝 팬츠를 활용해 활동적이면서도 힙한 원마일웨어를 제안했다. 로우클래식은 스트링 미디스커트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일상에서 위트있게 연출할 수 있는 경쾌하고 간결한 코디를 선보였다. 시눈은 펀칭 레이스 블라우스와 플라워 스커트를 활용한 로맨틱 룩을 완성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스니커즈에 맞춰 스타일을 연출하는 뉴발란스 530 팬들을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패션 브랜드와 특별한 화보를 제작했다”라며, “스니커즈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이색적인 만남을 통해 새로운 썸머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12일 10시부터 무신사 공식 앱을 통해 공개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