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팝업 흥행...싱가포르 다카시마야백화점 정식 매장 오픈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6.10 ∙ 조회수 1,624
Copy Link

안다르, 팝업 흥행...싱가포르 다카시마야백화점 정식 매장 오픈  27-Image


안다르(대표 김철웅 공성아)의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해 7월 싱가포르 마리나스퀘어에 오픈한 글로벌 1호 매장에 이어 2호 매장을 다카시마야백화점에 연다. 안다르는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전초기지로 낙점된 싱가포르에서 입지를 다지며, 글로벌 전략에 더 속도를 낼 계획이다. 

 

안다르 글로벌 2호 정식 매장으로 낙점된 다카시마야백화점은 싱가포르 최대 부촌인 오차드로드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서 최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역대급 흥행을 올리자, 백화점 측과 현지인들의 요청으로 정식 매장 오픈을 결정하게 됐다고 한다.

 

실제로 지난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이곳에서 1차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일 최대 5만 싱가포르 달러(한화 5000만원) 매출 기록을 세워 백화점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K애슬레저를 대표하는 안다르의 대표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해 좋은 반응을 얻은 것.

 

6월 6일 성료한 2차 팝업스토어 역시 백화점 측에서 제시한 목표 매출액을 단 이틀 만에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안다르 측은 1차 팝업에 대한 입소문으로 안다르를 구입하려는 백화점 고객들의 발길이 행사 기간 내내 끊이지 않았고, 인플루언서들의 방문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제품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싱가포르의 더운 기후에 적합한 냉감 소재 의류를 비롯해, 편안하면서도 옷맵시를 살려주는 심리스 언더웨어와 세련된 디자인의 스윔웨어가 특히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안다르는 싱가포르에 앞서 지난 2월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 두 개 층에서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일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정식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검토 중이다.


안다르, 팝업 흥행...싱가포르 다카시마야백화점 정식 매장 오픈  1536-Image

안다르, 팝업 흥행...싱가포르 다카시마야백화점 정식 매장 오픈  167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