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애슬레저 북인북] 프론투라인, 요가 콘텐츠로 소비자 소통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6.05 ∙ 조회수 1,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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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애슬레저 북인북] 프론투라인, 요가 콘텐츠로 소비자 소통 강화 27-Image


투스톤에프앤씨(대표 박미희)의 애슬레저 브랜드 ‘프론투라인’이 올해 웰니스 (Wellness)를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해 요가와 관련된 콘텐츠를 다양하게 마련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주로 3050세대 여성들이 건강한 삶에 대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원데이 요가와 필라테스 클래스는 물론 요가 채널도 기획 중이다. 6월 1~2일에는 서울관광재단에서 주최하는 ‘쉬엄쉬엄 한강요가’에 협찬을 진행하는 등 컬래버레이션 행사도 차근차근 선보이고 있다.


프론투라인은 올해 요가를 중심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으로 유통망을 늘려 올해 100억원대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현재 자사몰을 중심으로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영등 포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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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4년 6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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