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애슬레저 북인북] 코랄리크, 유통·마케팅 강화로 올해 200% 성장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6.05 ∙ 조회수 8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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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애슬레저 북인북] 코랄리크, 유통·마케팅 강화로 올해 200% 성장 3-Image


우인에프씨씨(대표 변응헌)의 스윔웨어 브랜드 ‘코랄리크(CORALIQUE)’가 기존 온라인 중심 운영에서 올해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장한다. 지난해에 2022년 대비 230% 성장하며 소비자들 사이에 확실한 눈도장 을 찍은 이 브랜드는 올해 자사몰과 W컨셉 외 온라인 플랫폼 운영 및 오프라인 확장으로 작년대비 200%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프라인 확장을 위해서 이번 시즌부터 팝업스토어 운영에 주력한다. 이미 지 난 5월 오픈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팝업스토어도 휴양을 위해 출국하는 소 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추가로 오는 7월 1일부터 롯데면세점 부산점 7층에서 장기 팝업을 준비 중이며, W컨셉이 대형 유통과 함께 진행하는 팝업에도 적극 참여한다.


이번 시즌부터 통통 튀는 개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제니와의 화보를 통해서 신규 상품군인 ‘페스티벌’ 콘셉트 라인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사 랑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컬러와 레트로 무드 디자인이 특징인데 비키니, 3피스 세트, 모노키니 등 다양한 용도로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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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4년 6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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