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올여름 휴가 대비 ‘애슬라이프 온라인 클래스’ 진행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6.04 ∙ 조회수 602
Copy Link


위뜨, 올여름 휴가 대비 ‘애슬라이프 온라인 클래스’ 진행  64-Image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6월의 위뜨 애슬라이프 클래스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는 ’여름 준비 필라테스’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클래스는 위뜨 앰배서더이자 여행과 필라테스를 접목한 필라테스 트립 ‘켈리타임’의 켈리(Kelly, 본명 한성민) 강사와 함께했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기존 수업 방식과 달리 장소와 시간, 참여 인원에 구애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클래스로 진행한다. 여름 휴가지가 연상되는 사이판의 파도소리와 선셋을 배경으로 탄력 있는 바디라인 관리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필라테스 동작을 따라하고 사이판의 자연을 느끼며 호흡과 명상을 하는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는 오는 8일 오전 11시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과 위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원하는 시간에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클래스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참여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먼저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클래스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속에서 소개한 동작을 따라하는 내 모습을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본인 SNS에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클래스 참여 인증 이벤트를 통해 의류, 액세서리 다양한 위뜨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여행과 운동을 결합한 필라테스 트립 컨셉의 위뜨 애슬라이프 온라인 클래스를 기획해 위뜨와 함께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꿀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클래스를 통해 위뜨가 추구하고 있는 일상, 운동, 여행, 휴식 등 경계 없는 자유롭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인 ‘애슬라이프’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 클래스 수강 및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에서 즐거운 경험을 누려 보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