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더퓨처락스, 신규 브랜드 '에네이' 선보여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6.04 ∙ 조회수 1,106
Copy Link
글로벌 플랫폼 ‘더퓨처락스(THE FUTURE ROCKS)’가 신규 브랜드 ‘에네이 (Eney)’를 선보였다. 이번 6월 더퓨처락스에 입점한 ‘에네이’는 일본에 기반을 둔 브랜드로 ‘모든(Any)’과 ‘에너지(Energy)’를 더해 만든 이름이다.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개성이 다른 여러 명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자연의 에너지에서 받은 영감으로 작업한다.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제작한 ‘코인 (Coins)’ 컬렉션, 물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워터 (Water)’ 컬렉션, 원자에서 영감을 받은 ‘픽셀 (Pixel)’ 컬렉션 등을 더퓨처락스에서 전개한다.
그리스 신이 음각으로 새겨진 큼직한 크기의 펜던트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코인 컬렉션은 펜던트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줄 수 있지만 에네이 컬렉션의 다양한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한층 더 시크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할 수도 있다.
볼드한 물방울 셰이프의 실버 주얼리 워터 컬렉션은 컬렉션 이름처럼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입체감 있는 귀걸이와 팔찌 모두 여름 시즌의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는 단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그 밖에 원자 모양, 구 형태가 특징인 픽셀 컬렉션의 네크리스들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초커 및 원하는 길이로 착용 가능하며, 체인 디자인 ‘키헤이 (Kihei)’ 컬렉션의 트리플 이어링은 체인이 분리가 되어 양쪽의 길이를 다르게 착용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