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유튜버 ‘노마드션’과 협업 제품 무신사 단독 발매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6.03 ∙ 조회수 1,701
Copy Link

지프, 유튜버 ‘노마드션’과 협업 제품 무신사 단독 발매 3-Image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아메리칸 캐주얼 '지프(Jeep)'가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협업한 '지프 캠핑' 컬렉션을 오늘(6월 3일) 오후 6시 ‘무신사 에디션’을 통해 단독 발매한다. 캠핑관 관련한 의류들과 모자, 가방 등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지프와 노마드션, 무신사가 3자 협업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최근 최대 이슈 키워드인 ‘여행’과 ‘라이트 캠핑’에 고프코어 트렌드를 접목해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산맥 아트웍 로고 시리즈를 내세우며 다양한 캠핑웨어들을 선보인다.

 

약 5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세계여행 유튜버 ‘노마드션(No Mad Shaun)’이 상품 기획부터 참여한 이번 컬래버 컬렉션에서는 로고 티셔츠와 반팔 셔츠, 버뮤다팬츠 등 의류 제품들과 모자, 가방 등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아티스트의 여행과 캠핑 콘텐츠 경험 등을 바탕으로 소재와 세부적인 기능성을 강화했다.

 

이번 컬렉션은 ‘무신사 에디션’으로 단독 발매한다. 무신사 에디션은 무신사에서만 발매되는 특별 제작 컬렉션으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임을 나타내는 고유 인증 마크가 특징이다. 특히 지프와 무신사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몇 해 동안 오랜 파트너쉽을 쌓아온 두 회사의 첫 협업 컬렉션이기도 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