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이, 매년 두 배씩 성장… 카펜터 팬츠 인기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5.29 ∙ 조회수 1,767
Copy Link

이에이, 매년 두 배씩 성장… 카펜터 팬츠 인기 3-Image


어바웃블랭크앤코(대표 김기환)의 캐주얼 브랜드 ‘이에이’가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캐주얼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론칭 이후 꾸준하게 매년 두 배 이상씩 성장했다. 올해에도 두 배 이상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이는 미니멀 무드에 스트리트 콘셉트를 가미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지퍼와 함께 사이드 지퍼를 달거나 블레이저의 주머니를 새로운 형식으로 추가하는 등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루엣에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더한 아이템을 전개 중이다. 인기 상품으로는 기존 카펜터 팬츠에 턱을 넣어 스트리트 무드의 실루엣을 끌어낸 맥 카펜터 팬츠와 부자재와 소재 등으로 디자인 차별화를 준 바람막이 등이 있다.

 

현재 온라인 자사몰과 무신사, 29CM에 입점해 있다. 오프라인의 경우 어바웃블랭크의 편집숍 파티클스토어와 무신사 홍대·대구에서 전개 중이다. 남성 타깃 위주로 전개했으나 최근 여성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어났고 이에 따라 여성 소비자를 위한 액세서리와 티셔츠 라인도 준비 중이다. 일 년에 두 번으로 시즌을 나누어 전개하며 캡슐 컬렉션도 추가로 구성한다.

 

지난 4월에는 인기 패션 유투버 ‘짱구대디’와 협업 컬렉션도 발매했다. 카고팬츠부터 해링턴재킷, 티셔츠, 볼캡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승현 이에이 디렉터는 “디자인 차별점을 줄 수 있는 이에이만의 디테일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라며 “올해에는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를 리뉴얼해 고객이 더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에이는 김승현 디렉터가 2020년 3월에 론칭한 캐주얼 브랜드다. 다가오는 하반기에는 구두 브랜드인 ‘킨치’와 협업해 데저트 부츠를 이에이만의 새로운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이, 매년 두 배씩 성장… 카펜터 팬츠 인기 1072-Image


이에이, 매년 두 배씩 성장… 카펜터 팬츠 인기 118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