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시(KIRSH), ‘아이 러브 키르시(I♥KIRSH)’ 24 S/S 티셔츠 컬렉션 발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5.28 ∙ 조회수 1,530
Copy Link

키르시(KIRSH), ‘아이 러브 키르시(I♥KIRSH)’ 24 S/S 티셔츠 컬렉션 발매 27-Image


글로벌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KIRSH)가 24SS 티셔츠 컬렉션 ‘아이러브키르시(I♥KIRSH)’를 5월 27일 공식 발매했다.

 

키르시는 2008년 ‘Corporate Rock & Roll’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작된 비바스튜디오의 새로운 레이블로, ‘Reaserch and creativity’이라는 정체성을 가지고, 문화와 시대 현상에 대한 수많은 관심과 관찰을 통해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젊음의 의복을 대변하는 브랜드이다. 틴에이저뿐만 아니라 연령대를 넓혀 2030 여성 및 유니라인의 확대 전개로 남성 소비자까지 타겟을 확장하고 있다.

 

키르시는 이번 티셔츠 컬렉션 발매를 알리는 ‘아이러브키르시(I♥KIRSH)’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남녀 주인공들은 키르시 빅체리 맨투맨과 함께 풋풋했던 학창 시절을 지나 현재에 이르러서도, 여전히 함께 입고 싶은 키르시를 이번 티셔츠 컬렉션 제품을 통해 표현했다. 아련한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달달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웹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컬렉션의 메인 그래픽에 키르시의 상징적인 로고인 ‘체리’를 조화롭게 디벨롭한 것이 인상적인데, 일반적인 로고플레이가 아닌 키르시만의 체리로고를 트렌디하게 풀어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여성 타겟층을 겨냥한 크롭 스타일과 루즈한 핏을 선호하는 여성 및 남성 타겟층까지 겨냥한 루즈핏 스타일을 선보였다. 동시에 화이트, 블랙, 네이비, 브라운, 핑크 총 5가지 색상으로 컬러웨이를 넓게 가져가며 남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키르시는 이번 발매를 기념하며 해당 제품들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함과 동시에, 5월 27일부터 6월 5일까지 키르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과거에 키르시를 입었던 사진을 자신의 스토리에 업로드한 뒤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3명에게 친구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아이러브키르시(I♥KIRSH)’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아이러브키르시(I♥KIRSH)’ 광고 캠페인 영상은 키르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키르시 공식 SNS 채널에서 풀버전을 감상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