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라이커샵 x 프레드페리, 팝업 진행…다양한 컬러 제품 눈길
라이커샵(대표 김광종)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편집숍 ‘라이커샵’이 영국 대표 브랜드 프레드페리(FRED PERRY)와 ‘유어 퍼스트 프레드페리 셔츠(YOUR FIRST FRED PERRY SHIRT)’를 주제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5월 22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라이커샵에서 전개한다.
팝업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프레드페리의 제품들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중점을 뒀다. 윈도 전면에 배치된 오브제는 프레드페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윈 팁 프레드페리 셔츠'다. 2024 S/S 시즌 메인 컬러 중 하나인 블랙 샹페뉴 (Black Champaigne) 컬러를 오브제로 형상화해 팝업의 주제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고객에게 생애 첫 프레드페리 셔츠를 제안한다는 의도를 담아냈다.
팝업 존에는 20가지 이상의 프레드페리 셔츠를 디스플레이 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동시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 라이커샵 공간의 시그니처 오브제 중 하나인 매장 중간의 흐릿한 거울에 프레드페리 셔츠 스티커를 부착해 포토존 및 이벤트 참여존을 만들었다.
팝업기간 동안 프레드페리 제품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프레드페리 에코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프레드페리 상·하의, 스니커즈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광종 라이커샵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헤리티지를 인정받으며 영국에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프레드페리와의 협업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라이커샵에서는 오랜 역사를 가진 프레드페리의 정수가 담긴 2024 S/S시즌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매장을 방문해 즐기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이어 “앞으로도 라이커샵은 멋지고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팝업 이벤트를 매달 진행할 예정이니, 꾸준한 기대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