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진출 청신호 '마리떼' 일본 팝업 오픈 3일간 1억5000만원 돌파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4.05.21 ∙ 조회수 1,809
Copy Link

해외 진출 청신호 '마리떼' 일본 팝업 오픈 3일간 1억5000만원 돌파 27-Image


레이어(대표 신찬호)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프랑소와저버(이하 마리떼)'가 지난 17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일본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해외 진출에 본격적인 청신호를 켰다.

 

마리떼는 팬데믹 기간 강세를 보였던 온라인 시장을 넘어 백화점 및 아울렛에 연이어 입점,  온·오프라인 양 채널의 매출 균형을 도모하는 데 주력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플래그십 스토어의 경우 한남동과 명동 등 국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공간을 겨냥했으며, 지난 3월 오픈한 명동점은 월 매출 12억원을 달성하는 등 해외 고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번에 선보인 일본 팝업 역시 오픈 후 3일간 1억5000만원의 매출을 달성, 점내 팝업 중 단기간 최정상급 매출을 견인하는 성과를 보이며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매일 아침 500명 이상의 현지 고객들이 파르코 백화점 1층부터 팝업 매장이 있는 3층까지 ‘오픈런’을 감행하며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번 행사에 방문한 한 고객은 "마리떼의 팝업 소식에 오사카에서 출발하여 3시간에 걸쳐 방문했다. 오래 대기했지만 선착순 이벤트도 참여하고 예쁜 옷도 구매해 시간이 아깝지 않았다"라며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마리떼 측은 “이번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다"라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는 동시에 K-패션의 대표주자로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해외 진출 청신호 '마리떼' 일본 팝업 오픈 3일간 1억5000만원 돌파 1401-Image

해외 진출 청신호 '마리떼' 일본 팝업 오픈 3일간 1억5000만원 돌파 1494-Image

해외 진출 청신호 '마리떼' 일본 팝업 오픈 3일간 1억5000만원 돌파 164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