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자외선차단∙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오브제, 남성 올인원 ‘내추럴 커버 로션’ 출시
뭉침이나 들뜸 없이 내 피부톤 맞는 스킨 컬러로 체인지… 올리브영 메이크업 카테고리 랭킹 1위
SPF50+, PA++++등급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피부 진정 및 모공 케어 효과 톡톡
(사진: 어댑트 제공)
▲오브제(OBgE)가 스킨케어부터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완성하는 올인원 ‘내추럴 커버 로션’을 출시했다
(2024-05-16, 목)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E, 대표 박정하)'가 스킨케어부터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내추럴 커버 로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내추럴 커버 로션’은 수분 공급부터 커버까지 하나로 완성하는 올인원 로션이다. 기존 비비크림, 톤업크림, 선크림을 사용할 때 느꼈던 불편함은 개선하고 기능적 장점을 살리며, 출시하자마자 올리브영 메이크업 카테고리 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바르는 순간 크림 속 4가지 컬러체인지 캡슐이 터지며 모공, 잡티 등 피부 겉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것은 물론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4중 시카 콤플렉스, 8중 히알루론산, 탄닌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 및 모공 케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SPF50+, PA++++등급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갖췄으며, 12시간 모공 커버 지속력과 4중 피부 톤 개선, 피부 균일도 개선 등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다.
오브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이 강력한 커버력으로 모공과 잡티를 확실하게 가려준다면, ‘내추럴 커버 로션’은 편안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오브제 관계자는 “메이크업이 부담스럽고 어렵게 느껴졌던 그루밍 초보자를 위해 로션에 메이크업 기능을 담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는 올인원 커버 로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많은 남성이 자신을 가꾸는 즐거운 경험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