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올해 첫 유튜브 에피소드 '룩북' 공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5.07 ∙ 조회수 792
Copy Link

레드페이스, 올해 첫 유튜브 에피소드 '룩북' 공개 27-Image


레드페이스(대표 유제원)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 첫 번째 에피소드 ‘룩북’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감격의 순간(Inspiration of Moment)’이라는 2024 봄·여름 시즌 메인 콘셉트 하에, 변화무쌍한 야외 환경에서도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순간을 통해 담았다.


영상 속 모델들은 ‘네이처 모멘트’, ‘데일리 모멘트, ‘하이킹 모멘트’ 등 상황별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첫 번째, 네이처 모멘트에서는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베이지와 카키 컬러 위주로 구성해 가벼운 트레킹, 캠핑 등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하기 좋은 코디를 선보인다. 


디자인은 물론 이번 시즌 신기술 ‘에어 벤트 폼’을 적용한 워킹화를 신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자연을 누비는 모델들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까지 강조했다. 에어 벤트 폼은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은 내보내고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키는 기술로,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두 번째 데일리 모멘트에서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착장을 구성했다. 화사한 컬러와 가벼운 착용감의 재킷부터 클래식한 체크 셔츠 등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이 눈길을 끈다. 


주목할 만한 상품은 여성 모델이 착용한 체크 패턴의 ‘AS 벤트 체크 우먼 셔츠’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고, 셔츠 뒷면에 메시 통풍구를 별도로 추가해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소매 길이 조절과 보조주머니 등 세심한 디테일까지 더해 실용성도 높였다.


마지막 하이킹 모멘트에서는 전문 아웃도어 활동에 걸맞은 코디를 확인할 수 있다. 재킷, 팬츠, 신발 등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부터 장갑, 배낭 등 더욱 편안한 활동을 돕는 부가 아이템까지 기능성으로 완전 무장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특히 남성 모델이 착용한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날씨 변화가 잦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선명한 단색 컬러로 아웃도어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레드페이스는 “이번에 공개한 ‘2024 봄·여름 캠페인 영상 ‘룩북’ 편은 아웃도어 최고의 가치인 기술력은 물론 자연과 마주하는 다양한 순간 속 맞춤 스타일링을 통해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담으려고 했다”며 “영상 속 모델들처럼 레드페이스와 함께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기분 좋은 활동을 즐기시길 바라며, 캠페인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