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살아있다, 티셔츠' AR 컬렉션 공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5.03 ∙ 조회수 360
Copy Link

- 제품에 갇혀있는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만의 AR 컬렉션

- 인스타그램 인증 시, 100명에게 제품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


피지컬 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살아있다, 티셔츠' AR 컬렉션 공개 305-Image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의 건강한 신체적, 정신적 활동을 이야기하는 커뮤니티형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새로운 증강 현실(AR) 티셔츠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살아있다, 티셔츠!’라는 슬로건 아래, 라이프웨어에 기반한 생활 체육을 강조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이 컬렉션은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활용하여, 고객들이 '핍스 베어'라는 캐릭터 세계관을 통해 다양한 운동 노하우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요가, 웨이트, 농구 등 다양한 운동 종목과 함께, 브랜드의 메인 그래픽 요소인 체리와 한라봉을 테마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피지컬 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살아있다, 티셔츠' AR 컬렉션 공개 1351-Image

피지컬 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살아있다, 티셔츠' AR 컬렉션 공개 1496-Image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체육학과’라는 브랜드 명칭에 걸맞게, 이 컬렉션은 단순한 의류를 넘어 운동 노하우를 전달하며 더욱 풍부한 가치를 제공하는 라이프웨어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는 이번 AR 기술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생동감을 전달하고, 함께 공감하며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피지컬 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살아있다, 티셔츠' AR 컬렉션 공개 2184-Image

피지컬 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살아있다, 티셔츠' AR 컬렉션 공개 2329-Image

피지컬 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살아있다, 티셔츠' AR 컬렉션 공개 2474-Image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5월 3일부터, 인스타그램 필터 인증 시 100명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마음을 전달하는 이번 새 시즌은 무신사와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벤트와 AR 활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