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안다르, 새 모델에 전지현 발탁...마케팅 총력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5.03 ∙ 조회수 1,126
Copy Link
안다르(대표 김철웅 공성아)의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ANDAR)'가 신규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해 화제다. 안다르 측은 패셔니스타이자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전지현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혁신 기술로 만든 고급 원단과 기능적 디자인으로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하는 안다르의 정체성에 부합해 모델로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전지현은 전 연령층에서 선망의 대상으로 여겨지며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것은 물론 일상 속에서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건강한 매력의 배우다. 전지현의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은 ‘일상속에서 당연하게 운동하는 문화를 전파한다’라는 안다르의 브랜드 비전과도 맞닿아 있다.
안다르는 "5월 10일부터 TV광고 온에어 예정으로, 안다르의 다채로운 애슬레저룩과 어울리는 배우 전지현의 다양한 매력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평소 안다르를 즐겨입고, 운동 마니아로서 브랜드의 가치를 잘 아는 국민 배우 전지현씨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멋진 감성의 애슬레저룩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