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온라인 베스트 브랜드] 액세서리 부문 '티오유' 선정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4.05.03 ∙ 조회수 1,629
Copy Link

[2024 온라인 베스트 브랜드] 액세서리 부문 '티오유' 선정  27-Image


'2024 온라인 베스트 브랜드' 액세서리 부문에 주얼리 브랜드 '티오유(TOU)'가 선정됐다. 제이앤글로리(대표 이승재)의 티오유는 미니멀하면서도 차별화된 디테일로 주얼리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론칭 9년차인 티오유는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0% 늘었다.

 

티오유의 인기 비결은 오랜 시간 축적한 고객과의 신뢰도에 있다. 그동안 쌓은 디자인 및 제작 역량을 기반으로 자체 제작 주얼리를 늘렸고, 한끝이 다른 디테일과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디자인과 품질 모두 안정적인 브랜드로 평가받는다.

 

특히 W컨셉과 자사몰에서 반응이 좋으며 베스트 아이템은 반무광의 매트한 재질의 실버링, 여러 실버링을 묶은 레이어드링, 두 개의 실버줄을 볼로 연결한 레이어드 목걸이 등이 있다. 미니멀하고 심플하면서 레이어드가 가능한 아이템들이 대체적으로 반응이 좋다.

 

티오유는 올해 SNS, 자사몰 콘텐츠를 확대해 브랜드 비주얼을 제대로 보여주는 데 주력한다. 더불어 레이어드 실버 목걸이처럼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상품들의 라인업을 강화한다. 주얼리를 탄탄하게 다지면서 동시에 헤어 액세서리 카테고리를 육성하는 게 목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