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트레브 'Toy Story - TinyTAN'과 콜라보 통해 새로운 백팩 출시
패션 브랜드 앙트레브(ENTRE RÉVES)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토이 스토리(TOY STORY)와 방탄소년단(BTS)의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과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백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앙트레브(ENTRE RÉVES)는 독특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브랜드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앙트레브의 제품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며, 각 제품마다 독특한 색상과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앙트레브만의 반짝 반짝한 백팩에 귀여운 타이니탄 캐릭터가 더해져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또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빛에 따라 오묘한 색상을 뽐내는 블루 & 핑크골드 백팩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컬러로, 눈부시게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SSG닷컴과 신세계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판매가 진행되며, 신세계 팝업의 경우 △강남 센트럴시티 1F : 5월 2일(목)~12일(일) △본점 아트리움 1F : 5월 17일(금)~30일(목) △센텀시티 하이퍼스테이지 B2F : 6월 7일(금)~20일(목)에 진행된다.
앙트레브 관계자는 “이번 앙트레브와 ‘Toy Story – TinyTAN’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디즈니와 방탄소년단의 인기 캐릭터들을 한데 모아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며 “재고 상황에 따라 예약 판매 및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 구매하길 권한다”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