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온라인 베스트 브랜드] 여성복 1위 제너럴아이디어, 아시아 SPA로!

김보영 편집인 (boyoung.kim@fashionbiz.co.kr)|24.04.30 ∙ 조회수 1,424
Copy Link

[2024 온라인 베스트 브랜드] 여성복 1위 제너럴아이디어, 아시아 SPA로!   28-Image


'2024 온라인 베스트 브랜드' 여성복 부문 1위에 제너럴아이디어가 선정됐다. 지아이홀딩스(대표 최범석)의 ‘제너럴아이디어’는 한국형 SPA 라는 새로운 마켓을 개척해 이목을 끌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품질, 가격,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며 화제가 됐다.

 

올해 소비자들은 어느때보다 가격에 민감하게 반응했는데, 제너럴아이디어는 2040 세대가 원하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사랑받는 중이다. 최범석 대표가 20년 넘게 패션업계에서 활동하며 디자인은 물론 탄탄한 생산 기반을 닦아 놓은 덕분이다.

 

제너럴아이디어는 다양한 국내외 생산처를 기반으로 1년에 1000개가 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반응이 좋을 경우 발빠르게 물량을 생산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대응한다. 매주 라이브로 신상품을 선보이고 이때 받은 피드백을 브랜드 운영 전략에 반영한다. 제너럴아이디어가 매주 합리적인 가격의 신상품을 라이브로 상세히 선보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재구매가 꾸준히 일어나고 있다.  

 

제너럴아이디어는 무신사, 지그재그 등 여러 플랫폼에서 top 순위권을 기록했고, 네이버, 자사몰에서도 연매출 100억원을 올렸다. 론칭 4년만인 작년 연매출 300억을 넘겼으며 올해는 전년 대비 2배 매출이 올라오고 있다. 올해 연 600억원을 목표로 한다.

 

최범석 대표는 “올해 국내에는 대형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고, 일본 및 동남아 진출에도 드라이브를 건다. 한국 SPA를 넘어 아시아 SPA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