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트랩 , 사이즈 세분화한 '에르고핏 시리즈' 호응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4.29 ∙ 조회수 690
Copy Link

컴포트랩 , 사이즈 세분화한  '에르고핏 시리즈' 호응  27-Image


컴포트랩(대표 최선미)의 이너웨어 브랜드 '컴포트랩'이 신개념 민소매톱 '에르고핏' 시리즈를 선보였다. 컴포트랩은 2023년도 인앤아웃 크롭류 제품들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 이번 에르고핏은 이전에 출시했던 제품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것. 


'가슴 체형별' 브라 라인업을 전개하며 컴포트랩만의 팬덤을 구축한 만큼, 이번 시리즈도 그 강점을 잘 살려냈다. 시중에 판매되는 기존 브라톱류들이 프리사이즈 혹은 XL 정도까지 밖에 없는 등 사이즈가 한정적이다. 반면 컴포트랩 에르고핏 시리즈는 브라톱 사이즈를 8개까지 세분화해 다양한 여성 체형 커버가 가능하다. 


내장된 브라 설계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해 입었을 때 핏이나 라인,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하도록 컴포트랩의 기술을 집약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사이즈별 컵설계, 부유방이 부각돼 입기 꺼려졌던 고객의 니즈도 함께 담아 설계했다. 또한 브라컵은 일체형으로 제작해 세탁 시 분리되지 않아 편안하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기본형, 홀터형, 튜브톱 형태의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에르고핏 시리즈는 시중에 나온 기존 브라톱의 문제점을 모두 해결한 신제품으로 언더웨어의 기술적 진보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며 "최근 컴포트랩이 빅사이즈 언더웨어의 확실한 대안으로 고객들이 몰리면서 그동안 빅사이즈 고객들은 입기 어려웠던 브라톱, 크롭톱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라고 설명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