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이오 '열감진정팩' 17만 유튜버 '심톨'과 첫 콜라보 마켓 진행
주식회사 코스메티나의 저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이아이오(EIIO)가 지난 18일부터 일주일간 올리브영에서 17만 뷰티 유튜버 심톨과 함께 첫 마켓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아이오X심톨마켓’은 이아이오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마켓으로 ‘웰링 워시 오프 팩 기획세트’ 제품을 최초로 단독 50% 할인 혜택으로 선보였으며, 구독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선착순 200명에게는 추가 용량 40ml를 증정하고, 구매 인증 댓글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이아이오 웰링 워시 오프 팩 페탈’ 본품을 증정했다.
심톨은 ‘웰링 워시 오프 팩’을 “즉각적으로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전달해 열감을 내려주는 제품”이라며, “사용 후 느꼈던 가장 큰 효과는 진정 효과”라고 소개했다. 또 기온이 오르는 계절 변화에 의해 “민감한 피부, 건조한 피부,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걱정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 직후 피부 온도 저하(-8.6℃),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진정 개선, 세정에 의한 피부 톤 개선 효과와 제품력을 입증했으며, 23년 올리브영 온라인몰 판매 1위(마스크팩 카테고리 및 전체 1위, 11월 22일 기준)을 기록한 바 있다.
관계자는 ‘평소 구독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홈 케어 제품을 소개하고 공유해온 심톨님의 진정성과 제품에 대한 애정 덕분에 초기 기획했던 목표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해당 마켓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콜라보와 협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