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누적 판매 50만장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공개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4.04.25 ∙ 조회수 700
Copy Link

와이드앵글, 누적 판매 50만장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공개 27-Image


에프씨지코리아(대표 지철종)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누적 판매 50만장에 달하는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10년간 쌓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정제된 베이직 스커트부터 스윙 시 풍성한 연출이 돋보이는 플리츠 스커트, 원피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는 완벽한 핏과 기능성, 여성스러운 디자인, 편안한 활동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적 판매량이 50만장을 넘을 만큼 여성 골퍼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와이드앵글은 여성 골프 스커트의 대표 브랜드로서 냉감 제품군 ‘W.ICE’의 기능성을 확장해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2024 S/S 시즌을 맞이해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전 제품에 냉감 원사로 제작한 속바지를 적용, 빠른 땀 흡수와 건조 기능으로 즉각적인 쿨링감을 제공해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표 제품인 '플레어 팬츠 큐롯'은 플레어 스커트 실루엣의 하프팬츠로 편안한 활동성과 페미닌한 실루엣이 장점으로 사이드에 포켓이 내장돼 있으며, 허리 전체 밴드로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가려줌으로써 체형을 커버해 주는 장점이 있다. 


와이드앵글 측은 "와이드앵글 스커트는 시즌마다 가장 많이 인기있는 아이템 중 하나로, 이번 컬렉션은 그동안 쌓아온 데이터와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콘셉트로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들로만 구성했다"라며 "쾌적하고 즐거운 여름 필드를 와이드앵글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