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2024 봄·여름 ‘SPRLS 컬렉션’ 출시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4.19 ∙ 조회수 1,475
Copy Link

자라, 2024 봄·여름 ‘SPRLS 컬렉션’ 출시 3-Image



자라리테일코리아(대표 이반바베라뜨라스뿌에스또)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실용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업그레이드한 2024 봄·여름 ‘SRPLS 컬렉션’을 공개한다. ‘SRPLS’는 자라가 1년에 두 번 선보이는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이번 컬렉션에서는 스커트, 셔츠, 재킷, 드레스 가방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선보인다.

밀리터리 룩을 자라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자유로운 움직임, 가벼운 착용감으로 실용성을 높였고 SRPLS 컬렉션 고유의 유틸리티 콘셉트에 개성을 더해 해방감과 자신감이 느껴지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여성복의 경우 현대를 살아가는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스커트와 바지, 셔츠, 드레스, 재킷뿐 아니라 신발, 액세서리 등 모든 부분에서 기능성을 높였다. 넉넉한 핏으로 팬츠를 디자인하고, 필드 재킷 드레스에 조절 가능한 지퍼, 단추 등을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워시드 파스텔톤의 카키와 올리브색을 사용했고 포플린 코트와 폴리 크레이프 소재를 사용했다.

남성복에서는 편의성과 기능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타이다이(Tie Dye), 재구성한 카모플라주, 추상적인 플라워 패턴 등 독특한 프린팅을 구성했다. 여성복과 마찬가지로 가지색, 초콜릿색, 틸(teal), 버터컵 옐로우 색상 등으로 컬러의 경계를 허물며 다채로운 색을 사용했다. 아동복에서는 라이너 재킷과 조널 니트, 셔츠 드레스, 럭비 셔츠, 오버롤을 카라멜에서 마멀레이드까지 이르는 따스하고 포근한 색상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자라 관계자는 “SRPLS 컬렉션은 2018년부터 이어져 온 자라의 스페셜 컬렉션으로 매해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한 밀리터리 룩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트렌드를 초월해 자라만의 감각을 담아 선보이는 컬렉션인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강우현 기자]

자라, 2024 봄·여름 ‘SPRLS 컬렉션’ 출시 1070-Image



자라, 2024 봄·여름 ‘SPRLS 컬렉션’ 출시 1150-Image



자라, 2024 봄·여름 ‘SPRLS 컬렉션’ 출시 122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