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젤네일 브랜드 ‘엣지유’, 판타지가든 컬렉션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4.04.18
Copy Link
신개념 베이크드 공법으로 리얼젤을 굳혀 만든 젤네일 브랜드 ‘엣지유(EDGEU)’가 동화 속 신비로움이 가득한 봄을 담은 스프링 컬렉션 ‘판타지 가든’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총 6종으로, 봄이 떠오르는 다양한 오브제를 드로잉 한 아트부터더 투명해진 미러 네일아트와 한층 더 영롱해진 자석 네일아트까지 동화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엣지유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동화 속 신비로운 봄이 떠오르는 컬러감과 오브제들을 형상화한 컬렉션”이라며 “봄을 맞이하여 트렌디한 네일을 연출하길 원한다면,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엣지유의 ‘판타지가든’ 컬렉션으로 봄 네일을 완성해 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엣지유의 스프링 컬렉션 ‘판타지가든’은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선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여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판타지가든’ 이외에도 트렌디한 ‘자석 네일’과 ‘미러 네일’도 올리브영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과 디자인은 엣지유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