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신발 르무통 '아난티 앳 부산 코브'서 첫 팝업 오픈
우주텍(대표 허민수)의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LeMouton)’ 이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앳 부산 코브’에 첫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에서 팝업을 게시한 르무통은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이라는 슬로건을 전하고 있는 편한 신발 브랜드다. 자연소재 메리노 울을 자체 기술력으로 재해석한 H1-TEX(에이치원텍스)원단과 듀얼 쿠셔닝 레이어, 메리노 울 인솔 등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져 오래 신어도 쾌적하고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르무통은 이 같은 제품력을 통해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고 급격히 성장한 브랜드이다.
르무통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당신이 꿈꾸는 [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실제 소비자들이 르무통을 신고 편안함을 경험한 여행의 이야기와 사진들, 그리고 꿈꾸는 여행을 상기시킬 다양한 여행 큐레이션 카드, 클리어 부채 등을 현장에 비치해 ‘르무통의 편안함을 통해 여행의 경험이 바뀔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여행자들 사이에는 여행용 신발이라는 키워드가 있을 정도로 여행과 르무통은 오랫동안 함께해왔다.
르무통의 팝업스토어는 4월 13일 토요일에 팝업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4월 13일~14일, 이틀간 현장 구매시 고감도 여행매거진 증정, 추억의 사진 남기기 이벤트, 르무통 전문가 상담 서비스 등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랜드 오픈 기간 외에도 여행 큐레이션 카드 및 여행 부채 증정, 꿈꾸는 여행 팝업 인증샷 이벤트 등은 팝업스토어 기간 내 상시 진행될 예정이며, 원하는 누구나 현장에 준비되어 있는 착화존에서 르무통을 직접 착화하고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에 관해 아난티 관계자는 “르무통은 이미 아난티 이터널저니 플랫폼에 입점하여 놀라운 제품력과 소비자 반응을 보여주었고, 편안함에 대한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의미 있는 스토리를 갖추는 등 브랜드로서도 상당한 저력을 보였기에, 첫 팝업스토어의 공간을 함께 하게 되었.”고 설명했다.
르무통 관계자는 이에 관련해 “르무통은 국산 브랜드로 다양한 기술력을 기반해 시작을 함께한 부산, 그리고 소비자 분들이 르무통을 신고 경험한 ‘꿈꾸는 여행’의 메시지를 전하기에 가장 적합한 ‘아난티 앳 부산 코브’에서 의미있는 첫 팝업스토어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르무통 브랜드가 편안함을 통해 여러분의 경험을 바꿀 수 있는 브랜드로 기억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무통은 인기에 힘입어 포털사이트 브랜드 검색량 등 소비자의 반응도 계속 높아지고 있으며, N포털 사이트 여성 신발 부문 구매 1위에 등극하며 저력을 나타내었고, 작년 대비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로 기록을 계속해서 경신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