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만에 2000회? 다이나핏 챌린지 AR 필터 화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4.12 ∙ 조회수 2,536
Copy Link

3주만에 2000회? 다이나핏 챌린지 AR 필터 화제 3-Image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의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진행 중인 '할거면 진짜로' 인스타그램 챌린지 이벤트 참여율이 화제다.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을 인증하는 챌린지 방식으로 운영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인증샷 용 AR 필터를 사용하게 돼 있는데, 공개된 지 3주 만에 필터 사용량이 2000회를 넘긴 것.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피드를 포함해 약 800여 건의 참여량으로 반응이 상당히 활발하다.

이번 챌린지는 전속 모델인 덱스와 함께 한 '할거면 진짜로' 캠페인의 일환이다. 덱스가 찐 운동 마니아들과의 공감대를 쌓은 것도 있지만, 캠페인 메시지를 새긴 AR 필터를 통해 운동 마니아들의 인증 욕구를 자극한 것이 좋은 반응을 이끈 큰 요인으로 보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운동 목표를 달성했음을 인증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 사이에서 놀이로 화제를 모은 것.

특히 선수는 아니지만 선수와 같은 마음가짐으로 각자의 종목에 진심으로 임하는 운동인들의 심리를 대변할 수 있는 메시지가 운동에 대한 태도와 진정성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자 장이 됐다. 덱스와 함께 한 2024 S/S 첫번째 스포츠 종목 ‘크로스핏’뿐 아니라 러닝, MMA, 헬스, 수영, 농구, 클라이밍, 배구, 등산, 골프, 탁구 등 특정 종목에 제약없이 다채로운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4월 30일(화)까지 진행하는 '할거면 진짜로' 이벤트는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한 채 진행 중이다. 한편 다이나핏은 오는 4월 15일(월) 크로스핏과 러닝에 이어 또 다른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는 덱스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3주만에 2000회? 다이나핏 챌린지 AR 필터 화제 92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