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만에 2000회? 다이나핏 챌린지 AR 필터 화제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의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진행 중인 '할거면 진짜로' 인스타그램 챌린지 이벤트 참여율이 화제다.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을 인증하는 챌린지 방식으로 운영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인증샷 용 AR 필터를 사용하게 돼 있는데, 공개된 지 3주 만에 필터 사용량이 2000회를 넘긴 것.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피드를 포함해 약 800여 건의 참여량으로 반응이 상당히 활발하다.
이번 챌린지는 전속 모델인 덱스와 함께 한 '할거면 진짜로' 캠페인의 일환이다. 덱스가 찐 운동 마니아들과의 공감대를 쌓은 것도 있지만, 캠페인 메시지를 새긴 AR 필터를 통해 운동 마니아들의 인증 욕구를 자극한 것이 좋은 반응을 이끈 큰 요인으로 보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운동 목표를 달성했음을 인증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 사이에서 놀이로 화제를 모은 것.
특히 선수는 아니지만 선수와 같은 마음가짐으로 각자의 종목에 진심으로 임하는 운동인들의 심리를 대변할 수 있는 메시지가 운동에 대한 태도와 진정성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자 장이 됐다. 덱스와 함께 한 2024 S/S 첫번째 스포츠 종목 ‘크로스핏’뿐 아니라 러닝, MMA, 헬스, 수영, 농구, 클라이밍, 배구, 등산, 골프, 탁구 등 특정 종목에 제약없이 다채로운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4월 30일(화)까지 진행하는 '할거면 진짜로' 이벤트는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한 채 진행 중이다. 한편 다이나핏은 오는 4월 15일(월) 크로스핏과 러닝에 이어 또 다른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는 덱스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