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X 웨이브웨어, 테이핑 컴프레션 웨어 3종 출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04.09 ∙ 조회수 1,568
Copy Link

블랙야크 X 웨이브웨어, 테이핑 컴프레션 웨어 3종 출시 3-Image



비와이엔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의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웨이브컴퍼니(대표 조나연)의 '웨이브웨어'와 함께 테이핑 컴프레션 웨어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이핑 컴프레션 웨어 3종은 팔, 종아리, 무릎 보호대로 구성했다.

웨이브웨어는 스포츠 테이핑 컴프레션 웨어 브랜드로 30개 이상의 아이템과 50개 이상의 지식재산권(IP), 해외 메디컬 인증인 CE를 획득해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협회 및 유통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컴프레션 웨어란 몸을 압박해 주는 기능성 스포츠 용품으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퍼포먼스 향상과 부상 방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군이다.

이번 컬래버 제품에는 ‘웨이브암슬리브’ ‘웨이브카프슬리브’ ‘웨이브무릎보호대’가 있다. 블랙야크와 웨이브웨어가 공동 개발한 나노 프레시 원단에 바이오 점착 실리콘을 적용하는 웨이브웨어의 특허 기술(BWAS™)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통증을 완화하고 근피로도를 최대 35% 감소시켜 운동 능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원단의 뛰어난 항균 효과와 통기성, 부드러운 터치감까지 느낄 수 있다.

블랙야크가 설계한 디자인답게 신체 움직임을 고려한 섬세함을 느낄 수 있고 블랙 컬러 특유의 심플한 무드로 다양한 아웃도어 룩 연출에도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물결 무늬의 내부 실리콘은 신축성, 내구성 및 끈끈하게 달라붙는 점착력이 우수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세탁 후에도 기능이 유지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근육 위주로 타깃 부위를 정확하게 테이핑 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테이핑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신체 움직임에 따라 관절과 근육에 적절한 압박을 더해 운동 능력 향상 및 부상 방지에 도움을 줘 등산, 트레일러닝, 볼더링, 러닝, 마라톤 등 다양한 아웃도어와 스포츠에 활용하기 좋다.

제품은 블랙야크 공식 온라인몰과 웨이브웨어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하며, 구매 시 착용 전 바르기 좋은 웜업 스포츠 크림도 함께 제공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일회성 테이핑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신체 움직임에 따라 적합한 지지를 제공하는 이번 테이핑 컴프레션 웨어 3종은 아웃도어 전문가와 기능성 웨어의 전문가가 만나 선보인 제품”이라며 “다양한 스포츠 대회가 열리기 시작하는 4월, 프로스포츠 선수들부터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까지 모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박진한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