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지 않는 ‘타임리스’의 가치 '유메르' 마린 클럽 24 여름 컬렉션 선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4.04.08 ∙ 조회수 1,6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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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하지 않는 ‘타임리스’의 가치 '유메르' 마린 클럽 24 여름 컬렉션 선봬 3-Image



웰메이드 여성 의류 브랜드 유메르(UMER)에서 4월4일부터 진행된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에서 단 2일만에 2.3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여 브랜드 저력을 입중했다.


유메르 'MARINE CLUB'을 컨셉으로 진행된 24 SUMMER COLLECTION 팝업 스토어는 오픈 첫 날부터 100명 이상의 '오픈런' 행렬을 비롯 하루 평균 1,000명 이상 방문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메르의 시그니처 아이템 뉴 뮬르 린넨 카디건, 마린 스트라이프 스웻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팝업에서 처음 선보인 마린 슬리브리스 니트는 현장에서 빠르게 솔드아웃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단기간 내 높은 매출 성과를 기록,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끌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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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하지 않는 '타임리스' 의 가치를 지향하는 유메르(UMER)는 프리미엄 소재, 유려한 실루엣, 유행을 좇지 않는 디자인에 집중하며 브랜드 런칭, 도산 유메르 플래그쉽 스토어 단독 오픈, 글로벌 고객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한 편, 마린 클럽을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10일까지 진행되며 팝업에서 선보인 24 SUMMER COLLECTION 제품은 4월 11일 온라인 유메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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