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코리아, 커스텀 '메이드 포 유' 서비스 시작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4.09 ∙ 조회수 9,187
Copy Link

아디다스코리아, 커스텀 '메이드 포 유' 서비스 시작 3-Image



아디다스코리아(대표 피터곽, 이하 아디다스)가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상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서비스를 선보인다. 기존 아디다스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선보인 커스터마이징 존 '서울랩(Seoul Lab)'을 확장 리뉴얼해 선보이는 서비스로, 이번 리뉴얼 후 아디다스 명동뿐 아니라 강남 브랜드센터, 홍대 브랜드센터에서도 별도 공간으로 메이드 포 유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메이드 포 유를 통해 고객은 아디다스의 상품에 자신의 취향 및 니즈를 반영해 자수, 패치, 디지털 프린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꾸밀 수 있다. 콘텐츠 제작에 익숙하고 나만의 꾸미기에 익숙한 Z세대를 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앞으로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외국인 고객에게는 ‘서울’에서의 특별한 경험으로 남을 것으로 기대한다.

아디다스는 시간과 노력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앞으로도 지속 강화한다. Z세대를 중심으로 보편화되고 되고 있는 ‘꾸미기(DIY)’ 트렌드를 소비자의 개성 표현이라는 경험으로 꾸준히 지원한다는 것이다.

특히 외국인 쇼핑객이 많은 아디다스 명동 매장은 세계적으로 ‘아이코닉(iconic)’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에 한국적 색을 입혀 세계로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삼바탈’ ‘가젤 갖신’ 뿐 아니라 한글 디자인 등을 활용해 ‘서울’의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외국인 쇼핑객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아디다스코리아, 커스텀 '메이드 포 유' 서비스 시작 855-Image



아디다스는 ‘메이드 포유’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디다스 명동, 홍대점에서는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아디다스의 파트너인 YG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디자인 패치 및 종이 전사지(transfer paper)를 증정하며, 명동점에서는 ‘베이비몬스터’의 사인 미니 앨범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이번에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인 ‘메이드 포 유’는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나만의 아디다스 제품을 완성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외국인 고객에게는 한국의 색을 제품에 더할 수 있어 한국 방문의 의미를 더 새기며, 나아가 외국인 고객을 통해 한국의 멋을 세계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디다스코리아는 올해부터 아시아·태평양지역 소속 마켓에서 단독 마켓으로 격상되며, 국내 시장과 고객에 알맞은 상품을 출시하는 것을 비롯해 빠르게 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에는 독립 마켓의 위상에 걸맞게 세계적인 축구 아이콘 데이비드 베컴이 직접 내한해 아디다스 명동(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에서 ‘프레데터 출시 30주년 기념 전시’ 및 ‘데이비드 베컴 인 서울’을 진행하는 등 의미 있는 자리를 갖기도 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아디다스코리아, 커스텀 '메이드 포 유' 서비스 시작 167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