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락피쉬웨더웨어, VIP를 위한 '티하우스'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4.05 ∙ 조회수 2,299
Copy Link
에이유브랜즈(대표 김지훈)에서 전개하는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erwear)'가 VIP를 위한 '티하우스'를 오픈했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락피쉬웨더웨어 성수 플래그십스토어' 3층에 마련한 이번 티하우스는 실제 영국 카페를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VIP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서비스의 일환이며 영국 콘월 전통식 핸드메이드 스콘과 함께 코니쉬 크림티를 제공한다. 크림티는 따뜻한 홍차와 스콘, 딸기잼 클로티드 크림으로 구성된 영국식의 가벼운 식사로 영국 남서부 지방의 콘월과 데본 지역의 크림티가 잘 알려져 있다.
실제로 락피쉬웨더웨어는 영국 사우스웨스트 잉글랜드 콘월에서 시작된 만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이은 F&B를 준비한 것. 홍차와 디저트를 담는 플레이팅 접시 등도 모두 영국에서 직접 공수해 왔다고. 티하우스는 3월 25일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하며, 오는 6월에 정식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락피쉬웨더웨어 관계자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와 경험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일까를 고안해 마련하게 된 공간이다"라며 "19일까지 가오픈하며 26일부터는 새로운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6월에는 정식적으로 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