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앤 기미 앰플, 2차 물량 완판으로 3차 리오더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4.04.01 ∙ 조회수 500
Copy Link
‘큐어앤 임산부 기미앰플’이 3월 첫 출시이후 2차 물량이 완판되어 3차 리오더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큐어앤 기미앰플은 임신과 출산이후 생기는 기미와 잡티 고민 해결을 위해 고농축 천연미백성분인 아세로라 과실 추출물이 68%이상 함유되어 있다. 아세로라 추출물은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있다. 이외에도 정제수 대신 녹차수, 황금추출물, 브로콜리추출물, 유자씨추출물등의 100% 천연 미백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큐어앤 기미앰플은 임상실험결과 2주의 기간동안 사용한 시험자들은 기미, 잡티, 주근깨 완화에서 91.2% 개선되었고, 홍반과 부종 외 피시험자 피부 이상반응에서도 발생사례가 0건으로 나왔다.
업체 관계자는 “임신과 출산때문에 생기는 기미 잡티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안전한 성분만을 듬뿍 담은 ‘큐어앤 기미앰플’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2차 물량이 완판되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꾸준히 발전하는 큐어앤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큐어앤 기미앰플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어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