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비타리프트-A 포르테시모' 출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4.01 ∙ 조회수 545
Copy Link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가 고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국내 최고함량의 레티날 화장품인 '비타리프트-A 포르테시모'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지난해 12월 레티날 0.15% 제품인 '비타리프트-A 포르테시모'를 출시한 바 있다. 레티날이 들어간 레티노이드 화장품은 주름개선, 탄력개선, 결 개선 등 복합 안티에이징 관리를 위해 많은 소비자가 선택하고 있는 제품이다.
닥터디퍼런트는 그동안 눈가와 목주름 케어에 탁월한 제품인 레티날 함량 0.025%부터 전체적인 피부의 안티에이징 관리로 적합한 0.05%와 0.01%까지 비타리프트-A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또 병원에서 판매되는 병원 전용 제품인 레티날 함량 0.12%인 Ph.D 라인도 보유 중이다.
기존 라인에 더해 더 높은 레티날 함량 제품 출시를 원하는 고객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이 바로 '비타리프트-A 포르테시모'다. 지난해 12월 출시 당시에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수량만 출시했으나, 단종시키지 말아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패키지를 리뉴얼해 재출시한다.
스페셜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패키지였으나, 이번 제품은 비타리프트-A 라인의 상징인 빨간색을 반영하여 강렬한 빨간색으로 출시한다. 레티날, 레티놀, 레티닐에스테르와 같은 레티노이드 화장품 성분으로 총칭될 수 있는 모든 성분을 담는 등 내용물은 동일하다.
레티노이드 성분을 모두 담은 이유는 레티날이 레티놀 혹은 레티닐에스테르로 환원되며 효과를 잃을 수 있을 것까지 대비했기 때문이다. 레티노이드 화장품 성분은 피부에 흡수되고 대사되어 비타민A 성분인 레티노익산으로 바뀐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비타민A 성분의 화장품 대표 성분은 레티놀이었으나, 2단계를 거쳐야만 미량의 레티노익산으로 전환되므로 그 효용성이 미비했다”라며 “레티날 성분은 레티놀과 달리 피부 안에서 레티노익산으로 바로 대사, 전환되어 자극이 거의 없고 피부 순응성이 뛰어나다. 결국 레티놀보다 효용성이 뛰어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디퍼런트는 '비타리프트-A 포르테시모' 재출시를 기념해 4월 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 쇼호스트 혜니알의 진행 하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4월 1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공식몰 출시는 4월 8일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