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신세계 하남점에 국내 최대 규모 숍 오픈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서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330m2(약 100평) 규모로 국내 크록스 매장 중 최대 규모다.
신세계 백화점 하남점 3층에 위치한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인테리어는 물론, 방문객 모두가 크록스만의 감성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도록 공간이 구성됐다. 유저들은 크록스 대표 제품인 ‘자이언트 클래식 클로그’ 모형과 함께 크록스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브랜드 재미 요소와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이 숍에서만 전개하는 한정판 협업 상품 등 특별한 제품도 판매한다.
크록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샌들, 스포츠, 키즈까지 전 제품 라인업이 한 자리에 마련됐다.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스테디셀러 ‘클래식 클로그’ 모델이 전시된 ‘클래식존’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크러쉬’ ‘클래식 플랫폼’ ‘스톰프’ 등 높은 굽이 매력적인 ‘스타일 하이트’ 편안한 착용감과 모던한 디자인을 선사하는 ‘클래식 샌들 2.0’ ‘겟어웨이’ '브루클린’ 등 샌들과 슬라이드 형태의 제품인 ‘스타일 샌들’ 스니커즈 및 스트리트 컨셉의 ‘에코’ ‘멜로우’ 등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존’ 아동용 클로그 및 샌들 등을 판매하는 ‘키즈존’ 등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체험형 매장인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 곳곳을 포토존으로 연출했으며 지비츠 참 ‘퍼스널라이제이션 존’을 운영해 크록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다. 매장 입구에 세로 폭 2m 크기의 ‘자이언트 클래식 클로그’ 모형을 설치하여 모형 안이나 밖에서 재미있게 인증샷 촬영이 가능하며, 7면이 전신 거울로 채워진 정팔각형 모양의 미러룸에서 자신만의 크록스 스타일링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크록스는 국내외 시장에서 문화 및 패션 아이콘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한국시장 내 투자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는 물론 크록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 매장 리뉴얼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