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디키즈, 무신사 손잡고 선보인 성수 매장은?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대표 이지훈)에서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가 한국 최초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디키즈 성수 스토어는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하며, 99㎡(약 30평) 규모의 1층 매장이다.
오픈 첫날, 흐린 날씨임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매장을 찾았다. 매장 외부는 워크웨어 브랜드답게 거친 질감의 벽돌을 사용했으며, 매장 내부 곳곳에 우드톤의 원목 집기들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더욱 강화시켰다.
매장 중앙에는 디키즈 로고가 각인된 원목 테이블이 놓여있으며, 그 위로 디키즈 BIB 오버롤 데님팬츠, 디키즈 로고 티셔츠, 볼캡, 키링, 뱃지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양쪽 벽면에는 브랜드 대표 상품인 데님 팬츠, 재킷, 셔츠와 백팩, 바디백, 웨이스트 백 등 액세서리 아이템도 찾아볼 수 있었다.
디키즈 성수 스토어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비롯해 한국인 체형과 니즈에 맞춘 ‘코리안 익스클루시브 라인’ 상품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3월 초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예스아이씨(YESEYESEE)’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외에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아이템도 공개한다.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한달간 오프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무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10%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고객들이 보유한 빈티지 디키즈 상품을 반납하면 10% 할인해주는 트레이드인 캠페인도 전개한다.
디키즈 브랜드 관계자는 “성수 스토어는 원목 중심의 아이코닉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꾸며져 최근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워크웨어의 주된 테마로 메카닉, 카펜터 등의 브랜드 정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랜 헤리티지가 있는 디키즈가 국내 젊은 고객층에게 더욱 다채로운 경험과 가치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박진한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