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해외 바이어 대상 1차 글로벌 수주회 성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2024 F/W 1차 수주회를 개최했다. 지난 25일(월)부터 오늘(29일, 금)까지 서울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 중인 이번 수주회는 중국, 일본, 대만을 비롯해 호주, 몽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 주요 관계자와 바이어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수주회에서는 짐웨어, 러닝, 데일리, 비즈니스, 슈즈, 액세서리 등 신상품 900여개(SKU 기준)를 라인별로 구분해 제안하고, 모델들의 착장 시연을 통해 다각도로 상품을 볼 수 있도록 해 더욱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젝시믹스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2024 F/W 신상품을 선보이면서 스타일 트렌드와 소재 특성,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하는 자리로 수주회를 진행했다. 국가별 세일즈와 프로모션 운영 방향성 등도 면밀히 점검한 후 신상품에 대한 심도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바로 발주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중국은 브랜드엑스상하이 법인과 파트너사 YY스포츠 관계자, 저장성·우시시·촨위(쓰촨∙충칭) 지역의 바이어가 참석해 지역별 현지 특성과 선호도 높은 상품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앞서 지난 1월 YY스포츠를 대상으로 젝시믹스의 애슬레저 의류 및 용품을 선보여 호평을 얻기도 했다.
젝시믹스 측은"점차 확대되고 있는 글로벌 애슬레저 시장에서 젝시믹스는 한국 애슬레저의 독창적인 멋과 감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수주회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확장성에 대해 해외 바이어들의 공감을 이끌어,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서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