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플 ‘철벽녀 순수 쌀 대나무미백수 커버 쿠션’ 출시
홈앤쇼핑 7년 연속 판매 1등인 철벽녀 쿠션으로 유명한 뷰티피플에서 한국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아 철벽녀의 새로운 변화를 보여줄 SS 시즌 13, ‘철벽녀 순수 쌀 대나무 미백수 커버 쿠션’으로 돌아왔다.
‘철벽녀 순수 쌀 대나무 미백수 커버 쿠션’은 이천쌀과 담양 대나무의 미백수 63% 함유하고 있어 철벽녀 최다 145시간 보습 지속력과 최초 색소침착 커버 지속에 도움을 준다. 자연에서 공급되는 피부 미백제인 이천쌀은 기미와 잡티의 주범인 멜라닌 합성을 억제시키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를 맑게 만들어주며 담양 대나무는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미네랄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어 쿨링&진정에 도움을 준다.
점점 더워지는 계절이 돌아오는 만큼 철벽녀 최초 SPF50+ PA++++로 국내 최다 자외선 차단지수를 선보였다. 1천 년 미얀마 민간요법의 열노화 특허성분 ‘타나카’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장벽 보호가 가능하며 피지조절특허 성분을 최초로 함유하여 피부의 유분을 개선시켜 번들거림을 잡아주었으며 단 1회 사용으로 즉각적인 피부 유분 개선 도움 임상을 완료하였다. 또한 밀착특허성분을 시즌 최다 함유하여 고온 다습(40도) 사우나 환경에서 지속력에 도움을 주어 철벽녀 최초 145시간 다크닝 없는 지속력 임상을 완료하였다.
관계자는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특허 성분과 쿨링&진정특허 성분, 미백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전달하여 피부의 열을 감소시킨 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멜라닌 합성을 방어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생기 있는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컨실러 대비 커버력이 떨어지는 파운데이션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한 철벽녀 시그니처 ‘컨실러 베이스’에 미세하게 3번 갈아내는 ‘트리플 분쇄 공법’과 유효성분을 고르게 분산하기 위해 상하좌우 4방향으로 섞어주어 베이스가 뭉쳐지지 않게 하는 ‘울트라 믹싱 공법’을 더한 ‘울트라 컨실러 베이스’가 철벽녀 최초로 사용되어 두껍고 답답한 커버가 아닌 촘촘하고 균일하게 ‘한 겹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홈앤쇼핑 매출, 판매수량, 재구매 수 7년 연속 1등을 달성하며 매출 2,200억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철벽녀 시리즈의 시즌 13 신제품 ‘철벽녀 순수 쌀 대나무 미백수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은 3월 30일 토요일 19시 35분, 홈앤쇼핑에서 첫 런칭 방송을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